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DIY/홈스타일링, 소품

해피콜 초고속 엑슬림 뮤즈 블렌더 구입기

by 구렌지몽 2023. 6. 18.
728x90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뮤즈

여름을 맞이하여 각종 스무디, 주스와 빙수를 위해 블렌더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블렌더가 다 거기서 거기 아닐까 싶었지만 너무 저렴한 블렌더는 칼날이 무뎌지거나 잘 갈리지 않는다는 후기를 보고 적당한 선에서 인터넷 최저가가 가장 검색일 기준으로 저렴한 모델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해피콜의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뮤즈 모델입니다. 해피콜 블렌더는 검색하면 너무나도 많은 라인업을 가지고 있어서 하나하나 뭐가 다른지 비교해보기도 지쳤는데, 결국 동봉된 컨테이너의 개수나 사소한 기능 차이, 칼날의 회전율 차이 정도였습니다.

 

 

 

 

없어도 그만이지만 없으면 아쉬운 블렌더..

사실 블렌더는 평소 저에게 굳이 필요한 것은 아니었지만 가끔은 없으니 아쉬운 딱 그정도의 가전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름이 되니 빙수도 생각나고, 아이스크림보다 주스를 더 좋아하여 스무디를 갈아먹고 싶다는 생각에 구매해보았습니다. 너무 단 아이스크림 대신 냉동 과일을 얼렸다가 갈아마시면 여름에 웬만한 아이스크림보다 더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처음에는 믹서기와 블렌더가 정확히 어떤 차이인지 헷갈려서 어떤 것을 구입해야할지 고민되었으나 비슷한 듯 다른 기계인 것을 알고 블렌더를 구입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믹서기와 블렌더의 차이

⊙ 믹서기

믹서기는 주로 음식재료를 섞는 기기를 가리킵니다. 믹서기를 주로 음식물을 혼합, 믹싱하기 위해 사용되며,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믹서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으로 들고 섞는 핸드 믹서기(소형 믹서기)가 있으며, 병 믹서기를 주로 유리 또는 플라스틱 컨테이너 안에서 음식물을 섞습니다. 믹서기를 요리를 위해 일상적으로 흔히 사용되며 음식물을 부드럽고 일관된 텍스처로 만들어줍니다.

 

믹서기는 일반적으로 블렌더에 비해 회전속도가 낮고 단순한 혼합, 믹싱 등에 사용되는 등 간단한 작업에 주로 이용하는 기구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블렌더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블렌더

초고속 블렌더는 높은 속도로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를 갖고 있어 과일, 야채, 얼음 등의 딱딱한 재료를 부드럽고 일관된 혼합물로 만들어줍니다. 보통 스무디, 주스, 소스, 수프, 아이스크림 등과 같은 음식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며 일부 열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열이 발생하는 음식(ex: 수프)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블렌더는 믹서기에 비해 다양한 속도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블렌더는 성능에 따라 가격대가 다양하며 고성능일 수록 고가의 가격대에 위치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