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소소한TIP/발리 여행

[발리 여행] 누사 페니다(NUSA PENIDA)에서의 2박

구렌지몽 2023. 9. 12. 23:39
728x90

 

누사 페니다 (NUSA PENIDA)

우붓 3박 후 어느 지역을 갈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누사 페니다. 한적한 사누르에서의 휴식도 생각했으나 조금 지루하다는 후기도 있고, 시골같은 섬을 좋아하는 취향이어서 배를 타고 조금 더 들어가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발리에서 많이 가는 섬은 길리, 롬복, 렘봉안, 누사 페니다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기 편한 렘봉안과 누사 페니다 중 하나를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렘봉안은 맛집이나 카페가 다양하지만 생각보다 작아서 금방 둘러볼 것 같았고 누사 페니다는 렘봉안보다는 크지만 맛집 정보나 펍 등의 시설이 부족한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직접 가서 새로운 곳을 개척해보는 것이 더욱 재미있지 않겠어요!? 후기가 없는 누사 페니다에서 2박으로 결정했습니다.

 

클링킹 비치에서의 노을

 

2박의 일정은?

우붓에서 한참 걸려서 배를 타고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일정을 타이트하게 짜기보다는 꼭 하고 싶은 것들을 위주로 리스트를 만들어보았습니다.

 

1. 스노쿨링

2. 리조트에서의 휴식

3. 다이아몬드 비치 가보기

4. 섬 여기저기 다니면서 구경하기

5. 로컬 맛집, 카페 또는 펍 즐기기

 

저희가 꼭 하고 싶었던 것들은 저렇게 다섯 가지였고 다이아몬드 비치가 좀 멀긴 했지만 시간을 잘 활용하면 충분히 가능한 일정일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사누르 항구에서 누사 페니다로 가는 배를 오후 1시에 탔고 2시 쯤 누사 페니다에 도착하여 일정을 시작해야했고, 마지막 날 역시 오후 1시 배를 타고 떠나야했기 때문에 정확히 48시간 동안 머물렀습니다.

 

2박 일정 타임테이블

🌼 첫째날

-1시 사누르항구 출발, 2시 도착

-2시 반~3시 숙소 도착

-리조트에서의 휴식 ✅

-섬 구경 및 펍에서 즐기기 

 

🌼 째날

-스노쿨링(오전) ✅ => 대표적인 뷰 포인트 방문(엔젤스 빌라봉, 가맛 베이 등..)

-로컬 맛집가기 

-다이아몬드 비치 가보기 

-섬 여기저기 구경하기 

-클링킹 비치에서의 일몰 감상

 

🌼 째날

-마지막으로 섬 구경하기

-1시 누사페니다 항구 출발

 


이렇게 알차게 이틀 동안 누사 페니다를 여기저기 쏘아다녔답니다! 저희가 이용한 교통수단은 오토바이이며, 각 액티비티에서 저희가 궁금했던 점, 걱정했던 점 등을 앞으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